자주하는질문

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:1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물통을 뒤집으면 물이 새요.

물통 위쪽에 작은 공기 배출구가 있어 물통을 뒤집을 시 분무기 쪽에서 물새는 현상은 정상입니다.

공기 배출구는 전기분해과정에서 생성되는 기체를 배출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.

전해수 버튼을 눌렀을 때 기포가 약하게 발생해요.

더바루 전해수기는 수돗물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.

혹시 수돗물대신 정수기물이나 생수를 사용하셨나요?

꼭! 확인해 보시고 수돗물을 사용해 주세요.

 

만약 수돗물을 사용하셨는데도 기포가 약하게 발생하신다면, 배터리가 없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.

배터리를 충전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배터리는 보통 4시간정도 충전하셔야 완충이 됩니다.

수돗물 대신에 정수기물을 사용해도 될까요?

모든 전해수기 업체가 수돗물을 권장 드립니다.

그 이유는 수돗물에 잔류염소가 있기 때문에 전해수기의 살균력을 높여줍니다.

하지만 수돗물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 사용하셔도 됩니다.

다만,수돗물이 아닌 경우 극 소량의 소금을 첨가하여 살균력을 보강하실 수 있습니다.

CS Center

Tel: 033-731-0723

운영시간 09:00 ~ 17:30

점심시간 12:30 ~ 13:30

 

​터치패드에서 빨간불이 들어와요.

배터리 양이 적을 때 빨간색으로 표시가 됩니다. 

그 상태에서도 일정시간 사용은 가능하나 충전 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.

* 충전중에는 전해수기 사용을 중지 해주세요.

 

단, 빨간버튼 상태로 작동하지 않거나 터치가 인식이 안될땐 상태와 함께 고객문의로 AS신청을 해주세요. 

제품을 받았는데 물통안에 물기가 있어요.

제품에 간혹 물기가 남아 있는 건 정상제품 입니다.

출고하기 전 제품 테스트를 한번 더 진행한 후 포장업무를 진행 합니다.

모든 제품은 새제품으로 테스트 후 발송 되오니 물기가 있는 제품은 정상적인 새제품 입니다.

제품 바닥에서 물이 새요.

전해수기 바닥에 물이 셀 경우

외부 충격으로 인한 크렉이 생겼을 수 있습니다.

 

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전화번호/ 이름 / 주소와 함께 AS 접수를 해주세요.

법인명(상호) : (주)에이치앤케어          대표 : 김용환         사업자등록번호 : 858-81-00276           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19-강원원주-00331호          개인정보관리자 : 김용환

주소 : 26359     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원양2로 315 (주)에이치앤케어             대표번호 : 033-731-0723             팩스번호 : 033-731-0724           메일 : hncare858@naver.com

 

copyright (c) (주)에이치앤케어 all rights reserved

  • 에이치앤케어 유투브
  • H&Care instargram
  • H&Care Facebook